오터 업데이트

[신기능 업데이트] 리뷰 관리 기능 업데이트

2022-10-05

안녕하세요 사장님!

사장님의 배달 성공을 위해 달리고 있는 오터의 올리입니다!

오터 비즈니스 매니저에서 [리뷰 관리]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사장님들이 얼마나 주문 고객 리뷰에 신경 쓰시는지 알고 있습니다. 특히 배달앱을 통해 장사하는 매장들은 고객 리뷰가 핵심이라 할만큼 매장의 성패를 좌우하기도 하죠.

그래서 오터는 비즈니스 매니저에서 모든 매장 브랜드 배달앱 리뷰를 사진과 함께 한 번에 보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답글도 달 수 있는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이제 각 배달앱 창을 켜서 리뷰를 확인하고 답변을 다실 필요 없이, 비즈니스 매니저에서 모든 리뷰를 확인하고 모든 리뷰에 답변을 달아보세요.

비즈니스 매니저의 리뷰 관리 기능이란?

사용하시는 배달앱 서비스에 달린 고객 리뷰를 한 번의 로그인으로 정리 및 답변까지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한, 별점이 낮거나, 리뷰 답변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리뷰를 정리하여 놓치거나 까먹지 않고 답변을 바로 다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달았던 답변의 수정 및 삭제도 가능합니다.

왜 필요한가요?

음식점 운영을 하다 보면, 음식하랴, 재고 관리하랴 리뷰 관리에 소홀해질 때가 있습니다. 리뷰 확인이 늦거나, 답변 기한이 지나 답글을 못 다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죠. 그럴 때, 리뷰 관리 기능이 사장님을 대신해 필요한 리뷰를 확인하고 답변이 필요하다고 확인시켜드려요.

어떤 배달앱을 사용하건, 사장님은 리뷰 관리 도구를 사용해 고객의 리뷰 내용, 사진을 언제든지 확인하고 답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나요?
1. 비즈니스 매니저에서 [리뷰]를 누릅니다.

리뷰 관리 창에서 낮은 별점 리뷰, 답변 만료 예정 리뷰, 그리고 어제 작성된 리뷰 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필터 도구를 통해 필요한 우선순위를 설정해 리뷰를 정리해 보실 수도 있어요.

2. 리뷰 답변을 위해선, 리뷰 옆 [답변]을 눌러주세요.

3. 리뷰 답변을 작성하고 [답변]을 눌러주세요.

4. 리뷰 답변이 생성되고 업로드 되면 다음과 같이 리뷰와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답변 수정 및 삭제도 가능합니다. (빨간 박스)

주의할 점이 있나요?
  • 오터 애널리틱스&리뷰 혹은 오터 프로 가입자만 사용 가능합니다.
    애널리틱스&리뷰: 매장 성과 분석 및 리뷰 기능
    프로: 매장 성과 분석, 배달 주문 관리 및 리뷰 기능
  • 매장 브랜드 별로 리뷰 이력을 취합합니다.
  • 배달앱 별로 리뷰 답변 글자수 제한이 다릅니다.

  • 현재 오터를 사용하고 계신 사장님 중 사용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카카오톡 오터지원채널이나 비즈니스 매니저 내 채팅으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스탠다드 이용자 분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터의 리뷰 관리 기능 잘 알아보셨나요?

이제 오터에서 고객 리뷰를 놓치지 않고 더 쉽고 빠르게 리뷰 관리를 해보세요!

오터를 경험해보시고 싶으시다면 하단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첫 달 무료 체험 후에 결정하셔도 되니 부담없이 써보세요!

사장님이 배달앱으로 성공하는 그날까지!

이상 Ollie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