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터 소개

[신기능 업데이트] 리뷰 관리 기능 업데이트

October 5, 2022

안녕하세요 사장님!

사장님의 배달 성공을 위해 달리고 있는 오터의 올리입니다!

오터 비즈니스 매니저에서 [리뷰 관리]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사장님들이 얼마나 주문 고객 리뷰에 신경 쓰시는지 알고 있습니다. 특히 배달앱을 통해 장사하는 매장들은 고객 리뷰가 핵심이라 할만큼 매장의 성패를 좌우하기도 하죠.

그래서 오터는 비즈니스 매니저에서 모든 매장 브랜드 배달앱 리뷰를 사진과 함께 한 번에 보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답글도 달 수 있는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이제 각 배달앱 창을 켜서 리뷰를 확인하고 답변을 다실 필요 없이, 비즈니스 매니저에서 모든 리뷰를 확인하고 모든 리뷰에 답변을 달아보세요.

비즈니스 매니저의 리뷰 관리 기능이란?

사용하시는 배달앱 서비스에 달린 고객 리뷰를 한 번의 로그인으로 정리 및 답변까지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한, 별점이 낮거나, 리뷰 답변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리뷰를 정리하여 놓치거나 까먹지 않고 답변을 바로 다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달았던 답변의 수정 및 삭제도 가능합니다.

왜 필요한가요?

음식점 운영을 하다 보면, 음식하랴, 재고 관리하랴 리뷰 관리에 소홀해질 때가 있습니다. 리뷰 확인이 늦거나, 답변 기한이 지나 답글을 못 다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죠. 그럴 때, 리뷰 관리 기능이 사장님을 대신해 필요한 리뷰를 확인하고 답변이 필요하다고 확인시켜드려요.

어떤 배달앱을 사용하건, 사장님은 리뷰 관리 도구를 사용해 고객의 리뷰 내용, 사진을 언제든지 확인하고 답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나요?
1. 비즈니스 매니저에서 [리뷰]를 누릅니다.

리뷰 관리 창에서 낮은 별점 리뷰, 답변 만료 예정 리뷰, 그리고 어제 작성된 리뷰 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필터 도구를 통해 필요한 우선순위를 설정해 리뷰를 정리해 보실 수도 있어요.

2. 리뷰 답변을 위해선, 리뷰 옆 [답변]을 눌러주세요.

3. 리뷰 답변을 작성하고 [답변]을 눌러주세요.

4. 리뷰 답변이 생성되고 업로드 되면 다음과 같이 리뷰와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답변 수정 및 삭제도 가능합니다. (빨간 박스)

주의할 점이 있나요?
  • 오터 애널리틱스&리뷰 혹은 오터 프로 가입자만 사용 가능합니다.
    애널리틱스&리뷰: 매장 성과 분석 및 리뷰 기능
    프로: 매장 성과 분석, 배달 주문 관리 및 리뷰 기능
  • 매장 브랜드 별로 리뷰 이력을 취합합니다.
  • 배달앱 별로 리뷰 답변 글자수 제한이 다릅니다.

  • 현재 오터를 사용하고 계신 사장님 중 사용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카카오톡 오터지원채널이나 비즈니스 매니저 내 채팅으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스탠다드 이용자 분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터의 리뷰 관리 기능 잘 알아보셨나요?

이제 오터에서 고객 리뷰를 놓치지 않고 더 쉽고 빠르게 리뷰 관리를 해보세요!

오터를 경험해보시고 싶으시다면 하단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첫 달 무료 체험 후에 결정하셔도 되니 부담없이 써보세요!

사장님이 배달앱으로 성공하는 그날까지!

이상 Ollie였습니다!

What’s a Rich Text element?

The rich text element allows you to create and format headings, paragraphs, blockquotes, images, and video all in one place instead of having to add and format them individually. Just double-click and easily create content.

Static and dynamic content editing

A rich text element can be used with static or dynamic content. For static content, just drop it into any page and begin editing. For dynamic content, add a rich text field to any collection and then connect a rich text element to that field in the settings panel. Voila!

How to customize formatting for each rich text

Headings, paragraphs, blockquotes, figures, images, and figure captions can all be styled after a class is added to the rich text element using the "When inside of" nested selector system.

Latest blog posts

Sometimes you just want a little extra. Extra support. Extra features. Extra everything.
오터 소개

자동주문수락 자동배차 지원하는 배달 포스 프로그램 오터, 자영업자에게 필수인 이유

네이버 블로거 '찐친부부'님이 소개하는 오터코리아의 자동수락기능, 자동배차를 알아보세요!

푸드테크 노하우

배달앱 부정적인 리뷰 관리 대체 어떻게 하는 걸까? 악플 대처법을 알아보자!

배달앱 매장 평점 관리를 위한 부정적인 리뷰 대응 5가지 방법

오터 소개

배달 포스 프로그램 오터코리아 자동주문수락으로 편리!

네이버 블로거 '이쁜이기린'님이 소개하는 오터코리아의 자동수락기능을 알아보세요!

프로모션

타사 제휴 프로모션 이벤트 안내

오터 신규 가입자, 기존 가입자에게 주어지는 제휴 혜택 안내

외식 산업 뉴스

한국인의 소울푸드, 떡볶이의 트렌드를 알아보자! [2편]

2022년까지 이어진 떡볶이 산업의 트렌드 분석!

뉴스레터

2022년 3월 뉴스레터 스페셜

매달 외식업 최신 뉴스, 오터 신기능 소개, 효과적인 식당 관리를 위한 팁을 확인하세요!

사장님 시리즈

Kitchen X가 오터를 활용해 배달로 성공한 이야기

매장 6곳, 26개 브랜드. 절반으로 내려간 데스크 운영 소요, 엄청난 운영비용 절감.

푸드테크 노하우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만 노출?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등록으로 고객에게 매장 최대한 노출하기!

사장님 오늘은 깃발 몇 개 꼽으셨나요? 배달앱에서 뿐만 아니라 한국인 90프로 이상이 사용하는 네이버에도 노출되게 해보세요!

배달 음식으로 성공하기

배달앱에서 샵인샵 운영을 어떻게 할까요?

배달 샵인샵 매장 설립 전 사전 준비 단계는 어떻게 되나요? 올리가 알려드릴게요!

Solutions for enterprise customers

For restaurant groups with more than 10 locations, we love getting you up and running as smoothly and quickly as possible. Let us know what you need, and we’ll custom-tailor the right solution for your business. Let’s have a conversation about it.

Talk to someone

[신기능 업데이트] 리뷰 관리 기능 업데이트

오터로 사용하는 배달앱 연동하고 모든 리뷰 확인 & 답변 다는 리뷰 관리 기능을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사장님!

사장님의 배달 성공을 위해 달리고 있는 오터의 올리입니다!

오터 비즈니스 매니저에서 [리뷰 관리]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사장님들이 얼마나 주문 고객 리뷰에 신경 쓰시는지 알고 있습니다. 특히 배달앱을 통해 장사하는 매장들은 고객 리뷰가 핵심이라 할만큼 매장의 성패를 좌우하기도 하죠.

그래서 오터는 비즈니스 매니저에서 모든 매장 브랜드 배달앱 리뷰를 사진과 함께 한 번에 보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답글도 달 수 있는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이제 각 배달앱 창을 켜서 리뷰를 확인하고 답변을 다실 필요 없이, 비즈니스 매니저에서 모든 리뷰를 확인하고 모든 리뷰에 답변을 달아보세요.

비즈니스 매니저의 리뷰 관리 기능이란?

사용하시는 배달앱 서비스에 달린 고객 리뷰를 한 번의 로그인으로 정리 및 답변까지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한, 별점이 낮거나, 리뷰 답변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리뷰를 정리하여 놓치거나 까먹지 않고 답변을 바로 다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달았던 답변의 수정 및 삭제도 가능합니다.

왜 필요한가요?

음식점 운영을 하다 보면, 음식하랴, 재고 관리하랴 리뷰 관리에 소홀해질 때가 있습니다. 리뷰 확인이 늦거나, 답변 기한이 지나 답글을 못 다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죠. 그럴 때, 리뷰 관리 기능이 사장님을 대신해 필요한 리뷰를 확인하고 답변이 필요하다고 확인시켜드려요.

어떤 배달앱을 사용하건, 사장님은 리뷰 관리 도구를 사용해 고객의 리뷰 내용, 사진을 언제든지 확인하고 답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나요?
1. 비즈니스 매니저에서 [리뷰]를 누릅니다.

리뷰 관리 창에서 낮은 별점 리뷰, 답변 만료 예정 리뷰, 그리고 어제 작성된 리뷰 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필터 도구를 통해 필요한 우선순위를 설정해 리뷰를 정리해 보실 수도 있어요.

2. 리뷰 답변을 위해선, 리뷰 옆 [답변]을 눌러주세요.

3. 리뷰 답변을 작성하고 [답변]을 눌러주세요.

4. 리뷰 답변이 생성되고 업로드 되면 다음과 같이 리뷰와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답변 수정 및 삭제도 가능합니다. (빨간 박스)

주의할 점이 있나요?
  • 오터 애널리틱스&리뷰 혹은 오터 프로 가입자만 사용 가능합니다.
    애널리틱스&리뷰: 매장 성과 분석 및 리뷰 기능
    프로: 매장 성과 분석, 배달 주문 관리 및 리뷰 기능
  • 매장 브랜드 별로 리뷰 이력을 취합합니다.
  • 배달앱 별로 리뷰 답변 글자수 제한이 다릅니다.

  • 현재 오터를 사용하고 계신 사장님 중 사용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카카오톡 오터지원채널이나 비즈니스 매니저 내 채팅으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스탠다드 이용자 분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터의 리뷰 관리 기능 잘 알아보셨나요?

이제 오터에서 고객 리뷰를 놓치지 않고 더 쉽고 빠르게 리뷰 관리를 해보세요!

오터를 경험해보시고 싶으시다면 하단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첫 달 무료 체험 후에 결정하셔도 되니 부담없이 써보세요!

사장님이 배달앱으로 성공하는 그날까지!

이상 Ollie였습니다!

Next article

Learn more about Otter's integrations

This is some placeholder text by Ollie.
써보는 게 가장 빠릅니다
무료 체험 후 결정하세요
무료로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