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고객 주문을 기억하고 싶을 때, 진상 고객 주문을 구분하고 싶을 때, 주문들에 대해 더 세밀하게 대처하고 싶을 때!
안녕하세요 사장님!
사장님의 배달 성공을 위해 달리고 있는 오터의 올리입니다!
오터 오더 매니저의 고객 관리 기능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어 알려드립니다.
이제 고객에 관한 기록을 할 수 있는 [고객 메모]와 악성 고객이 주문하면 알 수 있게 표시를 해주는 [악성고객]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
1 고객 메모, 2 악성 고객 순으로 설명드릴게요.
고객 메모 기능은, 주문한 고객의 특이사항이나 기억할만한 사항을 해당 주문에 메모로 남겨 놓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동일한 고객이 또 주문하게 된다면, 사장님이 남겨놓은 메모를 통해 해당 고객의 정보를 다시 확인할 수 있는 것이죠.
주문 인입 상황에서 적으실 수도 있고, 주문이 완료된 후 주문 기록에서 확인해 메모할 수도 있습니다.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사장님을 위한, 사장님에게만 보여지는 메모입니다!
이번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은 까다롭거나 진상 주문이 들어왔을 때, 해당 고객 주문 시 [악성 고객]으로 표시되어 대비할 수 있게 만드는 기능입니다.
[악성 고객] 표시를 확인하시고 주문 취소나, 특별히 주의해 주문 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악성 고객 표시가 되어도 자동으로 주문 취소되지 않습니다. 주문 취소를 할지, 까다로운 고객 요구를 조금 더 잘 맞출지, 추가 서비스로 단골 고객으로 전환할 기회를 얻을지는 사장님의 선택에 맡깁니다!
1) 진상 주문이라 판단되는 경우 상세주문화면이나 주문기록에서 고객 메모란에 ‘추후 악성고객 등록 필요' 메모를 남깁니다.
2) 같은 고객에게 주문이 들어올 경우, 상세주문화면의 고객탭에서 악성 고객 스위치를 켜줍니다. (같은 방법으로 해제도 가능합니다)
3) 다음 주문 인입 시, 주문 창에서 [악성 고객] 라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터의 고객 관리의 새로운 기능, [고객 메모]와 [악성 고객] 기능 잘 알아보셨나요?
오터의 고객 메모, 악성 고객으로 어렵고 까다로운 주문도 더욱 현명하게 관리해 모든 고객을 단골로 만들어보세요!
오터가 처음이세요? 하단 신청 양식을 통해 신청해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첫 달 무료 체험 후에 결정하셔도 되니 부담없이 써보세요!
사장님이 배달앱으로 성공하는 그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