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터 업데이트

배달 포스 프로그램 오터코리아 자동주문수락으로 편리!

2023-05-04

포스에 설치하는 배달 연동 프로그램 오터를 써야하는 이유!

배달 주문 관리 프로그램 오터를 소개합니다!

최근에는 매장은 방문한 외식 보다는 배달앱을 통한 배달, 밀키트를 주문해서 집에서 식사를 많이 하게되는데요. 코로나 때문이기도 하고, 경제 침체로 외식비를 아끼기 위함도 있습니다.

그래서 매장을 운영하는 분들은 배달 앱을 통한 배달 주문 서비스는 필히 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다양한 배달 앱이 있기 때문에 주문을 수락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통합 배달 포스 프로그램 오터코리아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자동주문수락 기능이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배달 포스 프로그램 오터코리아는 이미 개인 음식점부터 국내외 주요 외식 프랜차이즈까지 전세계 160,000여개 매장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인터넷 브라우저로 사용하던 오터를 포스에 직접 설치해 더 강력한 연동, 더 빨라진 주문 속도와 안정성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소규모 배달 음식점들이 공통적으로 호소하는 어려움이 있는데요. 이것은 모두가 영업의 간소화를 원하는다는 것입니다. 소규모 음식점 사장님은 인권비 절감을 위해 개인이나 가족과 운영하며 인원을 최소화하여 운영하는데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와 같은 여러 배달앱이 동시다발적으로 주문을 관리하는 것이 상당히 어렵고, 거기에 매출 성과 정보와 데이터를 쉽게 열람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오터는 자동주문수락, 배차를 통한 배달 관리 최적화가 가능해요!

  1. 다양한 배달 주문을 통합해서 관리할 수 있어요.

배달 포스 프로그램 오터는 모든 배달앱의 주문을 모아서 포스 또는 PC 한 화면으로 볼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데요. 주문 화면에서 신규 고객과 재주문 고객도 한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1. 배달 주문, 배차를 자동화해서 돈과 시간을 줄일 수 있어요.

그리고 오터만이 주는 편리함! 바로 바쁘신 자영업자 분들을 위해 시간절약을 할 수 있는 자동주문수락 기능입니다. 오터의 프로그램 중 배달앱 마다 프로그램을 열고 주문 수락하고 배차하는 것이 상당히 번거로웠는데요.

오터는 배달앱 모든 주문을 모아서 포스기 또는 PC로 한 화면으로 볼 수 있을뿐만 아니라 자동주문수락 기능을 통해 누락되는 주문이 없게 해줍니다.

바쁘다 보면 주문을 확인하지 못해 누락하고, 그것은 바로 고객의 컴플레인 발생! 주문을 늦게 수락 해도 배송이 늦게 되어 높은 별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각 배달앱 프로그램을 하나하나 체크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주문이 수락되고 옵션을 통해 자동수락과 수동수락을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제 주문 누락 없는 것은 물론, 배달 주문 수락만을 위한 인건비를 아껴보세요.

오터는 배달앱 3사에 대한 매출, 메뉴 성과 분석이 가능해요!

  1. 배달앱 3사의 데이터를 통합해 한번에 매출 성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주문을 수락하고 배송하는 것은 기본! 좀 더 높은 수익 창출을 위해 배달앱에서 어떠한 음식, 시간대에 주문이 많이 되었는지 분석하고, 메뉴 개발, 추가, 주문이 많은 시간에 해당 음식을 미리 준비하면 더욱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겠죠!

배달 포스 프로그램 오터는 로그인 한 번으로 모든 매장 분석하기가 가능한데요. 매장 2개, 샵인샵 3개, 배달앱 3개 운영 시 로그인 횟수는 총 18회! 오터에서는 단 한번의 로그인으로 18가지의 매장, 브랜드, 샵인샵 분석을 한방에 할 수 있습니다. 일일 정산, 월 정산 등에 허비되는 시간을 절약하고 합산하면서 발생하는 실수를 줄 일 수 있습니다.

  1. 메뉴 분석을 통해 인기 있는 메뉴를 확인하고 식자재 재고 관리를 최적화 할 수 있어요.

요식업에서 어느 것보다 중요한 것이 식자재 관리인데요. 일반 제품들과 달리 신선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예측 수요 분석은 매우 중요합니다.  지난주 고객이 가장 자주 찾은 메뉴는? 메뉴, 옵션 리포트를 통해 메뉴 주문 비율을 확인하고 다음 주에 필요할 식자재량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1. 매장 운영 분석을 통해 알바를 투입할 최적의 시간대를 찾아보세요.

그리고 배달도 많지만, 오프라인으로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도 무시할 없습니다. 알바 고용은 필수! 그런데 인건비가 고가이다 보니 하루 종일 사용은 어렵죠! 어느 시간대에 직원을 더 투입해야할까! 너무 바빠 주문 취소가 발생했나요?

발생한 모든 주문 취소 건을 확인하고 어느 시간대, 요일에 가장 바쁜지 확인하여 어디에, 어느 시간대에 직원 투입이 적절할지 확인해서 알바를 고용해보세요!

  1. 하루 1100원으로 누리는 합리적인 이용료!

배달앱 주문 통합, 주문 최소, 자동주문수락, 자동 주문 배차, 충성고객 관리, 실시간 매장 리포트, 매출 트랜드, 배달앱 통합 리포트, 매출 손실 관리까지 이 모든 서비스가 매월 VAT 포함하여 33,000원이면 가능합니다.

아르바이트 1명 3시간 정도의 비용으로 5명 이상분의 업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배달앱을 통한 주문이 많다면 오터 배달 포스 프로그램 강력 추천드려요.

[출처] 배달 포스 프로그램 오터코리아 자동주문수락으로 편리!|작성자 이쁜이기린

지금 바로 신청해 한달 무료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