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Suspendisse varius enim in eros elementum tristique. Duis cursus, mi quis viverra ornare, eros dolor interdum nulla, ut commodo diam libero vitae erat. Aenean faucibus nibh et justo cursus id rutrum lorem imperdiet. Nunc ut sem vitae risus tristique posu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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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업자등록증 업로드하기 혹은 직접 입력하기를 눌러, 사장님 매장이 이미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4. 신규 업체로 확인되셨다면, 기본정보, 메뉴정보, 부가정보, 휴무일, 영업시간 등의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5. 등록 신청하기!
모든 정보 입력이 끝났다면 확인을 누르시고 등록을 완료하세요. 입력한 정보를 네이버 측에서 심사하여 2시간에서 5일 내에 사장님께 등록 여부를 알려줄 거에요.
등록 신청 완료!
기억할 중요 포인트!
정확한 정보 기입은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고객이 음식점을 검색했을 때 정확한 위치와 음식 정보, 연락처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찾아오는 길 설명 추가는 필수! 매장 웹사이트나 SNS 주소도 정확히 넣어주세요.
업체 사진, 메뉴 정보 사진을 넣을 때 가장 매력적인 사진을 넣어주세요. 고객이 검색했을 때, 매장을 선택할 가장 처음 발견할 콘텐츠는 사진입니다. 깔끔한 매장 사진, 군침도는 메뉴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아보세요!
밀고 싶은 대표 메뉴는 ‘추천메뉴' 설정하기!
스마트콜 설정하기 스마트콜은 네이버에서 마련한 050으로 시작하는 사업자 전용 전화번호로써 고객의 전화를 업체의 번호로 연결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발신매체 정보, 통화 정보, 고객 관리, 연결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하시면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무료라는 사실!
가장 중요한 대표 키워드 설정하기! 보통 다섯 개까지 넣을 수 있습니다. 지역 맛집이나 매장 메뉴에 관련된 키워드를 넣는 것이 좋아요.
크게 두 가지 전략을 취할 수 있는데요.
1) 누구나 검색할만한 지역, 맛집 키워드를 생성한다. 2) 특이한 키워드: 매장, 메뉴, 음료 이름 등을 생성한다.
첫 번째는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검색하는 키워드긴 하지만 막 스마트 플레이스를 시작했다면 검색 순위에서 밀릴 수밖에 없어요.
두 번째는 검색하는 사람은 적지만 검색 순위를 독식할 수 있죠.
향후에도 변경 가능하니 계속 테스트 해가며 최적의 노출 순위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관리하기
위에 말씀드렸듯이 스마트폰을 통해 정보 수정, 고객 방문 데이터 등의 정보를 간편하게 관리하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오늘은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는 왜 등록해야 하는지, 어떻게 등록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를 통해 오프라인 고객들은 물론 온라인 고객에게 매장 인지도를 높이면, 배달앱에서도 매장 검색 확률이 높아질 거에요! 높아진 검색 확률로 여러 배달앱에서 주문이 밀려 들어온다면!
오터는 자동 배달 주문 수락 기능과 배차 기능을 통해 사장님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오터를 경험해보시고 싶으시다면 하단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첫 달 무료 체험 후에 결정하셔도 되니 부담없이 써보세요!
사장님이 배달앱으로 성공하는 그날까지!
이상 Ollie였습니다!
What’s a Rich Text element?
The rich text element allows you to create and format headings, paragraphs, blockquotes, images, and video all in one place instead of having to add and format them individually. Just double-click and easily create content.
Static and dynamic content editing
A rich text element can be used with static or dynamic content. For static content, just drop it into any page and begin editing. For dynamic content, add a rich text field to any collection and then connect a rich text element to that field in the settings panel. Voila!
Headings, paragraphs, blockquotes, figures, images, and figure captions can all be styled after a class is added to the rich text element using the "When inside of" nested selector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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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metimes you just want a little extra. Extra support. Extra features. Extra everything.
For restaurant groups with more than 10 locations, we love getting you up and running as smoothly and quickly as possible. Let us know what you need, and we’ll custom-tailor the right solution for your business. Let’s have a conversation about it.
3. 사업자등록증 업로드하기 혹은 직접 입력하기를 눌러, 사장님 매장이 이미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4. 신규 업체로 확인되셨다면, 기본정보, 메뉴정보, 부가정보, 휴무일, 영업시간 등의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5. 등록 신청하기!
모든 정보 입력이 끝났다면 확인을 누르시고 등록을 완료하세요. 입력한 정보를 네이버 측에서 심사하여 2시간에서 5일 내에 사장님께 등록 여부를 알려줄 거에요.
등록 신청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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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정보 기입은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고객이 음식점을 검색했을 때 정확한 위치와 음식 정보, 연락처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찾아오는 길 설명 추가는 필수! 매장 웹사이트나 SNS 주소도 정확히 넣어주세요.
업체 사진, 메뉴 정보 사진을 넣을 때 가장 매력적인 사진을 넣어주세요. 고객이 검색했을 때, 매장을 선택할 가장 처음 발견할 콘텐츠는 사진입니다. 깔끔한 매장 사진, 군침도는 메뉴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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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게 두 가지 전략을 취할 수 있는데요.
1) 누구나 검색할만한 지역, 맛집 키워드를 생성한다. 2) 특이한 키워드: 매장, 메뉴, 음료 이름 등을 생성한다.
첫 번째는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검색하는 키워드긴 하지만 막 스마트 플레이스를 시작했다면 검색 순위에서 밀릴 수밖에 없어요.
두 번째는 검색하는 사람은 적지만 검색 순위를 독식할 수 있죠.
향후에도 변경 가능하니 계속 테스트 해가며 최적의 노출 순위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관리하기
위에 말씀드렸듯이 스마트폰을 통해 정보 수정, 고객 방문 데이터 등의 정보를 간편하게 관리하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