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요식업 관리를 위해 두 가지 간편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배달 요식업 관리를 위해 두 가지
간편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때론 별도 추가 주문이 필요하듯이, 오터도 추가 기능, 서포트 등 다양한 추가 내역을 제공합니다.
베이직
월 10,000
원/사업장
・ 현재 운영 중인 샵인샵/지점 성과 현황을 확인하고 이해하기 위한 통합 분석 기능을 제공합니다.
Get started from $59/mo →
・ 매출 상세 분석
・ 운영 시간 분석
・ 메뉴별 성과 리포트
・ 샵인샵/지점별 매출 분석
・ 배달앱별 매출 분석
・ 주문 기록 열람
・ 데이터 내보내기
스탠다드
월 30,000
원/사업장
・ 다수의 배달앱을 통합 연동하고 주문을 한 화면에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자동 주문 수락과 자동 주문 배차 기능을 포함하고 영수증 인쇄 기능을 제공합니다.
・ 자동 주문 수락과 자동 주문 배차 기능을 포함하고 영수증 인쇄 기능을 제공합니다.
Get started from $59/mo →
・ 베이직 기능 포함
・ 자동 주문 수락 및 배차 옵션
・ 자동 영수증 인쇄
・ 주문 통합 시스템
・ 실시간 채팅 고객 지원
엔터프라이즈
영업 담당자 문의
원/사업장
・ 전문가의 도움 및 도입 안내를 통해 프랜차이즈 및 기업 고객에게 알맞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Get started from $59/mo →
고객의 목소리
오터와 함께하는 셰프님들과 사장님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오터 없이 어떻게 배달을 관리했는지 모르겠다고 항상 이야기해요.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Jason Stephens,
General Manager, Floridino's Pizza & Pasta
전세계 100,000개 이상의 대,소규모의 레스토랑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