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여름, 식문화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은 진화하고 있습니다.
2021년 만큼 긴 밤 친구들과 물놀이를 즐기던 여름이 필요했던 적이 아마 없을 것입니다. 갑작스럽게 사회적 거리두기와 넷플릭스로 지샜던 지난 2020년 여름 이후, 야외에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싶어 몸이 근질근질하진 않으신가요. 저희가 가장 최근 선보인 가이드에서 2021년 식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의 트렌드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과 같은 항목을 말이죠.
더 알아보기: 주방부터 소파까지가 가장 큰 모험이었던 일년이 지나고 새로운 장소, 사람까지 지평선을 넓힐 방안을 찾고있습니다, 새로운 음식 역시 당연하죠. 2021년에는 스스로에게 배푸세요: 어떤 것이든 2021년에는 기념할 만한 일입니다. 강아지 생일이 딱 반년 남았다면 반쪽 생일을 기념하기위해 친구들을 초대하세요. 새로운 직장에 취직한지 3개월 되었나요? 피크닉을 떠나보세요.
이러한 트렌드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이번 여름 식문화를 비롯한 많은 것들에 영향을 주고있습니다. 이와 같은 트렌드들의 의미, 비즈니스에 주는 영향 그리고 음식 배달업의 성공을 위해 어떻게하면 이런 트렌드를 이용할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식사문화의 지평선의 확장을 원하는 고객들.
갇혀 있은 지 꼬박 일년이 지난 이번 여름, 고객들의 63%는 새로운 식당을 시도해보겠다고 답했고 47%는 새로운 음식을 시도해보겠다고 답했습니다. 2021년 여름에는 햄버거와 바베큐같은 기존의 여름음식을 넘어서야합니다. (물론 잊어선 안되겠죠) Yelp에서 발표한 최근 리포트에 따르면, 많이들 시도하는 새로운 음식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이번여름 친구들과 식사를 나누며 기념하기에 모자란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화상을 통한 건배도 좋지만 이번 여름처럼 같은자리에서 건배를 하는 것이 기분좋은 적이 없었습니다. 모두들 가족들, 친구들과 같이 축배를 들기를 기다렸을 것입니다. 놓쳐버린 지나간 일들을 기념하는 것도 좋죠. 이말은 배달을 시킬때 고객들은 주류 역시 같이 주문하고자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날 53%의 밀레니얼들은 배달을 주문할때 주류를 같이 시킬수 있는 식당을 선호한다고 합니다.나아가 65% 소비자들은 2020년 보다 올해 2021년에 생일, 공휴일, 또는 평일에도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기념하고자 한다고 답했습니다. 이러한 때에 현재 운영하고 있는 식당이 어떤역할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볼만 할것입니다. 이번 여름은 모두들 피크닉, 야밤에 피자, 화요일 타코 등 많은 것들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이번여름 친구들과 식사를 나누며 기념하기에 모자란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화상을 통한 건배도 좋지만 이번 여름처럼 같은자리에서 건배를 하는 것이 기분좋은 적이 없었습니다. 모두들 가족들, 친구들과 같이 축배를 들기를 기다렸을 것입니다. 놓쳐버린 지나간 일들을 기념하는 것도 좋죠. 이말은 배달을 시킬때 고객들은 주류 역시 같이 주문하고자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날 53%의 밀레니얼들은 배달을 주문할때 주류를 같이 시킬수 있는 식당을 선호한다고 합니다.나아가 65% 소비자들은 2020년 보다 올해 2021년에 생일, 공휴일, 또는 평일에도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기념하고자 한다고 답했습니다. 이러한 때에 현재 운영하고 있는 식당이 어떤역할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볼만 할것입니다. 이번 여름은 모두들 피크닉, 야밤에 피자, 화요일 타코 등 많은 것들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고객 성향과 업계 트렌드 파악은 주문과 매출 인상으로 직결됩니다.
앞서 언급된 고객 성향을 활용할 수 있는 몇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색다른 음식을 경험할 수 있게 하세요. 항상 똑같은 메뉴 질리지 않나요? “포스트 판데믹” 시대 새로운 음식과 식당을 찾고있다는 분석에 따라 메뉴를 새롭게하기위해 몇가지 추가할 것들을 고려해보세요. 이른 아침 메뉴로서 색다른 카페인 음료를 찾아보세요. 딸기녹차, 라벤더 라떼, 콜드폼아이스커피 등이 좋은 예입니다. 점심과 저녁으로는 색이 다채로운 샐러드, 부담없고 싱싱한 요리들, 그리고 해산물 탑으로 식당 메뉴에 여름 분위기를 씌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고객들이 기념일에 꼭 찾는 식당이 되어보세요. 모두들 2021년에는 2021년처럼 기념일을 보낸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두가 기념일을 다양하게 보낼 방법을 찾고있습니다. 칵테일을 주문할 수 있는 식당을 선호한다는 분석에 기반하여 새로운 주류를 메뉴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Yelp에 따르면 리치 마티니처럼 특색있는 칵테일이 뜨고있다고 합니다. 물론 늦은 밤 고전 메뉴인 에스프레소 마티니 역시 마찬가지이죠. 주류를 포함하지 않고 기념일 문화에 참여하고자 한다면 창의력을 발휘해서 피크닉 세트를 생각해 봐도 좋을 것 입니다.
2021 여름 트렌드에 기대지 않고도, 이번여름 매장의 배달 영업에 밝은 날만 있을 수 있게 할 몇가지 키 포인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여름 음식 배달업을 키우기위한 다섯가지 방법.
이렇게 지금까지 살펴본 팁과 트렌드를 활용하여 이번 여름 배달 영업과 실내 영업 모두 성공하세요.
새로운 시도, 수 많은 기념일들은 2021년 여름을 더 알차게 보내고자하는 노력입니다. 고객들은 이번여름 얻을 수 있는 끝없는 새로운 경험들을 즐기고 있습니다. 앞서 알아본 다섯가지 팁을 통해 고객의 트렌드를 활용하며 배달영업이 항상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게 할 수 있다면 이번여름은 업소와 고객 모두에게 잊지못할 계절이 될 것입니다. 지금 같이 축배를 드는 것은 어떨까요?
여름을 대비하여 식당운영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고자 하나요? 밑의 양식을 작성하여 지금 바로 오터와 함께할 수 있습니다!